2022.07.02 (토)

스타트업

엘리스,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2’ 참가

디지털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가 한국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2’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엘리스는 플랫폼 시연 및 실습 체험, 기업 DT(디지털 전환) 역량 평가, 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참가자에게 코딩 교육과 실습에 최적화된 올인원 플랫폼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 DT 역량 평가 부문에서는 임직원의 개발 역량과 전문성을 정확히 평가할 수 있는 코딩 테스트, 경진대회, 직무 역량 평가 서비스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커리큘럼을 테크(Tech), 논 테크(Non-Tech), 자녀교육으로 분류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도 제안한다. 테크 분야는 DT 역량 강화, 데이터 분석, 웹 개발, 인공지능 교육과정, PBL 등 직무별로 적합한 교육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비즈니스 역량, 마케팅, UI/UX, 재무 등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논 테크 교육 외에도 자녀교육 과정을 마련해 게임 만들기, 기초 코딩 교육, 정보올림피아드 준비 과정 등을 알릴 전망이다.


엘리스 김재원 대표는 “넥스트라이즈에서 플랫폼부터 커리큘럼, 평가까지 엘리스의 우수함과 중요성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기업과 고객의 니즈에 맞춰 플랫폼의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커리큘럼과 평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