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0 (토)

스타트업

퓨처플레이,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시즌3’ 참가 스타트업 모집

퓨처플레이가 글로벌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만도와 함께 진행하는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TechUP+’ 시즌3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는 2018년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 이래,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대표 모빌리티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에는 시즌 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현재 시즌3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 중에 있다.


테크업플러스는 대기업과 액셀러레이터가 공동으로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양사는 테크업플러스를 통해 각 분야에서 축적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전략적 방향에 부응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한편 체계적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만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충전 솔루션, 모빌리티 플랫폼 등 모빌리티와 관련된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관련 스타트업은 안정적인 사업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보유 기술을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최대 5팀)은 퓨처플레이로부터, 초기 투자금 (5천만 원 ~ 1억 원), 업무 공간, 각종 교육 및 멘토링 등의 지원을 약 6개월 동안 제공받게 된다. 또한 만도를 통해, 임직원 멘토링, 사내 인프라 지원, 후속 투자(졸업 심사 통과 시 1억 원 ~ 2억 원) 등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만도 모빌리티 테크업플러스 시즌3은  참여 스타트업 모집에 앞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3월 11일(목) 오후 2시, 스타트업 콘텐츠 전문 유튜브 EO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만도와 퓨처플레이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