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0 (토)

스타트업

퓨처살롱, 뷰티 경험 편집샵 '오뷔르' 사운즈 한남에 오픈


사진 : 오뷔르 사운즈 한남점 로비 전경


퓨처살롱이 뷰티 경험 편집샵 '오뷔르'를 서울 한남동 사운즈 한남에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퓨처살롱은 공유 미용실 쉐어스팟 1호점을 강남에 개점한 데 이어 뷰티 경험 편집샵 오뷔르를 사운즈 한남에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공유 미용실로 운영하고 있는 쉐어스팟 2호점인 사운즈 한남점은 오뷔르에 입점하는 형태가 되어 프라이빗 헤어살롱의 영업 또한 지속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오뷔르는 고객과 브랜드의 오프라인 공간 체험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충족하지 못하는 직접적인 제품 경험을, 뷰티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즉각적인 고객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싶은 니즈를 발견해 사업 방향을 확장한 것이다.


오뷔르에는 뷰티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총 8개의 팝업 매장이 입점한다. 김나영 샴푸로 유명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로마샴푸,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샵 몽끄컬러랩,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엘리오나, 의학박사가 만든 코슈메티컬 브랜드 닥터와이엔, 프리미엄 차 브랜드 달차, 퍼퓸 브랜드 켈렌프라그랑스,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아멜리,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등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온라인 판매 기반 브랜드와 서비스를 오뷔르 방문 고객에 한해 연말까지 특별한 가격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퓨처살롱 최혜원 이사는 “쉐어스팟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과 반응 데이터 수집을 차별점으로 한 사업모델로 확장하게 되었으며, 오뷔르를 통해 새로운 사업모델을 검증하고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