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투자

탈모 전문 모바일 플랫폼 ‘우수수’ 서비스 삼손컴퍼니, DHP로부터 투자 유치



탈모 전문 모바일 O2O 플랫폼 ‘우수수’를 서비스하는 삼손컴퍼니가 지난 6월 13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사(DHP)로 부터 시드 투자 유치 및 엑셀러레이팅을 받게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이다.


삼손컴퍼니는 탈모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우수수’를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탈모인’들은 우수수에서 머리 사진 한 장으로 전문적인 상담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모 관리에 대한 각종 정보와 다른 탈모인과 고민과 후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의 탈모 사진을 등록하면 우수수에 입점한 160여 개의 탈모 전문 병원, 모발이식 업체 등으로부터 3일 내에 최소 8건 이상의 전문가 의견, 모발이식, 가발, 두피 관리 등에 대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우수수는 향후 입점사를 확대하고,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며, 더 나아가 탈모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도 확장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삼손컴퍼니는 두피 강화를 위한 고체 샴푸를 PB 상품으로 시범적으로 내어놓았으며, 지난 6개월 동안 2천 개를 완판 하며 탈모인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손컴퍼니 안현진 대표는 “현재 전국 단위의 탈모 전문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기능과 커머스 플랫폼도 개발 중”이라며, “탈모인들에게 필요한 정확한 진단과 관련 서비스 및 커머스까지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인 탈모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최윤섭 DHP 대표 파트너는 “환경적, 사회적 요인에 따라 탈모 시장의 니즈와 성장성은 매우 크지만, 아직 접근성이 낮고 정보의 비대칭성이 큰 시장이다”며, “우수수가 탈모 시장에서의 기회를 선점하고 국내 대표적인 탈모 플랫폼으로 성장함으로써, 1000만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image credit : 삼손컴퍼니

우수수 :  https://www.ususu.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