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9 (화)

스타트업

캔고루,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 파워피티와 MOU 체결



문화 오픈 플랫폼 캔고루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인 파워피티와 8일 오후 파워피티 본사에서 업무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워피티의 교육 및 이벤트 콘텐츠와 캔고루의 문화 홍보 플랫폼이 만나 프레젠테이션 교육 시장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MOU 협약은 단순 행사 정보 공유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석자에게 기존 제공했던 서비스 이상을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보다 질 높은 교육과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캔고루는 2019년 3월 오픈 플랫폼 출시에 이어 향후 성장가능성을 바탕으로 첫 MOU를 진행했으며, 6년간의 행사 및 이벤트 홍보 노하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캔고루는 현재 115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앱 다운로드는 15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캔고루는 이번에 오픈한 오픈 플랫폼의 경우 일 방문자가 오픈 2주 만에 5만 명을 넘어섰으며, 네이버 애널리틱스 통계 기준 재방문자가 50% 이상인만큼 사용자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캔고루 홈페이지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워피티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으로 프레젠테이션 제작 및 교육 컨설팅, 이벤트 대행, 연구 활동 등을 통해서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캔고루 : https://www.cangoro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