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투자

부동산 플랫폼 '네모' 슈가힐, 47억 원 투자 유치


image credit : 슈가힐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네모를 운영하는 (주)슈가힐이 47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슈가힐은 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SBI 인베스트먼트,  대성창업투자, 서울투자파트너스가 신규 투자했고,  기존 투자사인 카카오벤처스도 참여했다.  투자사 별 구체적인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네모는 상업용 부동산을 위한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사무실 상가 공유 오피스를 찾는 창업가 및 소상공인들이 손쉽게 모바일 앱으로 매물 검색 및 창업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네모는 매물 정보뿐 아니라 빅데이터 기반 프랜차이즈 및 상권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8월에는 사무실 가구와 사무용품을 판매하는 네모샵 을 모바일 앱 내 출시하는 등 상업용 부동산 관련 플랫폼을 확장 중이다.


현재 네모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120만 건,  월간 사용자 수(MAU) 140만 명을 돌파했으며 상업용 매물 14만 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일 슈가힐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더욱 투명하고 고도화된 상업용 부동산 정보와 다양한 창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며, 네모가 사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창업 통합 솔루션으로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이끈 안재광 SBI 인베스트먼트 이사는 슈가힐은 부동산 광고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운용할 핵심인력이 주축이 되어 단기간 내 비즈니스 모델을 검증받고 괄목한 만한 성장을 이루어 투자를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네모 : https://nemoapp.kr/https://nemoapp.kr/

슈가힐 : http://www.sugarhill.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