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9 (일)

스타트업

애드픽, 제휴 쇼핑몰 통합 검색 기능으로 커머스 서비스 강화


image credit: 오드엠


오드엠(대표 박무순, www.oddm.co.kr)은 자사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 내 커머스를 강화하기 위해 제휴 쇼핑몰 통합 검색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30 개 이상에 달하는 제휴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간단하게 검색하고 쉽게 홍보,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이다.


현재 애드픽에는 예스이십사, 11번가와 같은 대형 쇼핑몰 외에도 마리오케이스, 스마트겟, 맛군, 닥터하이얀 등 특정상품 전문몰 포함 30 개 이상의 쇼핑몰이 연동돼 있다. 이번에 추가된 쇼핑몰 통합 검색 기능으로 애드픽 회원들은 제휴된 모든 쇼핑몰의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폰케이스’라고 검색 시, 총 62개의 다양한 폰케이스가 가격, 구매평, 판매수수료율, 이미지 등의 정보와 함께 정렬되어 나타난다.


쇼핑몰 통합 검색 기능 제공을 통해 인플루언서 회원은 자신이 원하는 가격과 기능의 제품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해 수익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제휴 쇼핑몰 역시 노출이 안되던 다양한 상품들이 검색을 통해 판매 활동 파트너들에게 노출될 수 있어, 쇼핑몰에 등록된 다양한 상품의 판매 매출을 늘릴 수 있게 됐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최근 사랑을 받으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필요성과 관심이 커지는 추세”라면서 “검색기능을 갖춘 애드픽 쇼핑형 캠페인이 이러한 트렌드에 가장 부합하는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