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2 (목)

스타트업 이벤트

텐원더스, ‘Celly Stroy 로고 및 캐릭터 상품 공모전’ 개최



@http://www.cellystory.com


인천장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텐원더스(대표 이정훈)가 ‘셀리스토리 로고 및 캐릭터 상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29일까지 신청자를 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텐원더스의 셀리스토리는 MCN 스타와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에게 건전한 수익구조를 제공함과 동시에 광고효율이 높아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양측의 호평을 받으며 빠르게 급성장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 가능하며, 셀리스토리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고와 함께 인형, 문구, 리빙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은 셀리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응모작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제출 시 원본 파일(AI, PSD, jpg 전체)을 제출해야 한다. 1등(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텐원더스 인턴십 기회가 우선 부여되며, 2등(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3등(1명)에게는 상금 30만원이 주어진다. 


텐원더스 이정훈 대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선도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셀리스토리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개성 있는 아이덴티티로 새롭게 태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모작 접수는 4월 29일까지이며,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심사는 독창성, 캐릭터 정체성, 브랜드 연계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5월 18일 셀리스토리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원더스 소개 

텐원더스는 2016년 창립 이래 쉬운 안전거래 서비스인 ‘트리플 A’와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플랫폼인 ‘Celly Story’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대와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Celly Story: http://www.cellystory.com/new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