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스타트업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 제주 지역 서비스 확대

별도의 전화 예약 없이 24시간 모바일로 즉시 예약 가능
제주 신형 차량, 거품 없는 가격, 고급 자차 기본 포함 제공
30일부터 봄맞이 제주도 렌트카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시작

렌트카 시장의 모바일 리더 팀오투가 운영하는 실시간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가 제주도 지역 3개 렌트카 업체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카모아는 제주도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전국 렌트카 실시간 비교 예약도 가능해졌다. 

  

카모아는 모바일에서 손쉽게 전국 렌트카 가격을 비교하고 즉시 예약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7년 4월 출시 이후 전국 56개 렌트카 회사, 3500여대의 렌트카 차량이 입점하는 등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특히 렌터카 온라인 예약 후 별도 전화 예약을 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모바일에서 24시간 즉시 예약이 가능해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제주도 지역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모아는 제주도 렌트카 업체 ‘국가대표렌트카’, ‘미래렌트카’, ‘오렌지렌트카’와 제휴를 맺었다. 카모아와 제휴한 제주도 3사는 2017년 이후 출시한 최신형 차량을 주력으로 운영하는 한편 모든 차량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설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급 자차보험 가입을 기본으로 하여 소비자 만족도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대폭 낮췄다. 


제주도 국가대표렌트카 정용진 대표는 “렌트카 차량총량제 실시 등으로 시장이 어수선한 상황에서 카모아 앱을 통해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제주도 렌트카 업체의 신뢰를 쌓아나가겠다”고 밝혔다. 

  

카모아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영욱 이사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제휴사들 덕분에 고객들에게 믿고 탈 수 있는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렌트카 업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렌트카 시장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모아는 30일까지 ‘봄맞이 제주도 렌트카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제주도 전용 할인 쿠폰까지 증정하고 있어 부담 없는 가격에 제주도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카모아 앱은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모아’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팀오투 소개 


팀오투는 차량 공유, 차량 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O2O 전문 IT기업이다.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도모하는 것을 카모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있다. 2015년 설립된 팀오투는 2017년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 앱에서 전국 렌트카 가격들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렌트카 업체는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