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 (금)

스타트업

닥터슬라이드, 베트남 M-Pay와 사업·기술 제휴 MOU 체결



의사 전용 어플리케이션 ‘닥터슬라이드’를 개발, 운영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업체 닥터슬라이드가 2월 26일 베트남 현지 전자 결제 및 전자 중개 서비스 업체 M-Pay와 사업 제휴 및 기술 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닥터슬라이드는 베트남 현지에서 헬스케어뿐만 아니라 e-커머스 그리고 핀테크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체결을 이끈 최서연 기획본부장은 “베트남 결제 시장 선두업체인 M-Pay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닥터슬라이드가 가진 기술 범위를 전자 결제 사업까지 확장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또한 “M-Pay와 금융을 기반으로 한 전자 결제 사업 협력뿐만 아니라 현지 합작 법인을 통해 베트남에서 헬스케어, 뷰티케어, 모바일 커머스 사업을 빠르게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M-Pay의 CEO Minh은 “이번 업무 협력을 통해 헬스케어 사업까지 확대하여 베트남 내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의 리딩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M-Pay는 베트남 전자 결제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QR Code를 기반으로 기술을 고도화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텐센트와 기술 및 사업 파트너십을 구축한 전자 결제의 선두업체이다. 특히 개발자 출신 CEO와 CTO가 이끄는 금융 결제 및 보안 기술력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닥터슬라이드 소개 


닥터슬라이드 주식회사는 의사 전용 어플리케이션 ‘닥터슬라이드’를 개발, 운영하는 벤처기업으로서 현재 헬스케어 내 디지털 채널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확장 중이다.


웹사이트:  http://doctorslid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