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고급 공유 오피스 ‘와얏트스페이스’, 연말연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테헤란로 포스코사거리 오픈 기념 1월까지 20% 할인 및 1월 초 계약 시 추가 할인 제공
수준 높은 네트워킹, 산만하지 않은 업무 환경의 고품격 코워킹스페이스



와얏트프라퍼티(대표 이상용)가 운영하는 고급 코워킹스페이스 브랜드 ‘와얏트스페이스’가 연말연시를 기념하여 1월까지 20% 할인 및 1월 초 계약 고객에게 추가 5%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얏트스페이스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국내 대표 코워킹스페이스이다. 코워킹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산만한 분위기를 보완하여 업무 중심적으로 품격 높은 공간을 지향한다. 


기존의 서비스드오피스에서 한 단계 진화된 개념인 코워킹스페이스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이 오픈된 공간에서 소통과 협업이 가능하고,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고객에게는 프라이빗오피스가 제공되는 단기 임대가 가능한 사무 공간이다. 공유 오피스의 가장 큰 장점은 초기 사업 설립비와 고정비를 줄여 주고 이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과 투자 서포트 및 업무 중심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세심한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하는 와얏트스페이스는 비용보다는 무형적 가치를 잘 아는 고객군에 최적화 되어 있다. 미드센추리 모던 디자인 컨셉으로 미니멀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구성해 뉴욕 감성 전달에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1인당 공간이 업계 대비 20% 이상 넓고 절대 산만하지 않은 업무 환경으로 입주자들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와얏트스페이스의 이상용 대표는 “입주자(멤버)들 간의 수준 높은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고급 인테리어, 탁트인 환경과 시설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누리는 공유경제형 기반 접근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업자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정례화된 흥미로운 이벤트들로 기업들의 성공을 장려한다”고 밝혔다. 


와얏트스페이스는 또한 스타트업 데모데이, 투자 설명회, 전시, 브랜드 행사, 프라이빗 행사 및 인물, 제품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 가능한 프리미엄 대관 공간 ‘와얏트스튜디오’를 멤버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테헤란로 삼성역 주변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와얏트스페이스는 총 730평 규모로 최소 1개월부터 장기 계약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 대표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와얏트프라퍼티 소개

와얏트프라퍼티는 부동산 투자개발, 건설업, 호텔업의 경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기능 및 물리적 공간을 개선하여 부동산 및 건설업에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부가가치를 더하는 접근법으로 소규모 기업과 비즈니스인들의 성공을 위해 공간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wyattspac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