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6 (수)

스타트업 이벤트

아만다-티몬 빼빼로데이 준비 이벤트딜 실시

10/30~11/10(금)까지 티몬 싱글회원 1,000명에 ‘아만다’ 유료 아이템 ‘리본’ 100개 쿠폰 증정
티몬 홈페이지 내 펫샵/도서/취미 카테고리 또는 플러스존 내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가능




한국 1위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대표 신상훈, www.amanda.co.kr)와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이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준비하기 위한 이벤트딜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티몬 싱글 회원들에게 아만다의 유료아이템 ‘리본’을 제공해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에 ‘좋아요’를 보내거나 대화 신청을 하는 등 다양한 액션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1월 10일(금)까지 티몬 홈페이지 내 펫샵/도서/취미 카테고리 속 ‘E쿠폰’ 페이지 또는 플러스존 내 아만다 이벤트 배너 클릭 시 참여 가능하다. 별도의 비용없이 ‘바로구매’ 버튼만 누르면 티몬 싱글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아만다 ‘리본’ 100개씩 총 ‘10만 개’를 증정한다.

 

지급 받은 리본은 난수번호 형태로 제공된다. 아만다 앱 다운로드 후 서비스 이용을 위한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거친 뒤,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한 후 사용 가능하다. 쿠폰입력 유효기간은 오는 11월 30일(목)까지다.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자리잡고 있는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를 티몬의 싱글 회원들에게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의 데이트 문화를 리드하고 합리적인 소개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