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스타트업

투투나인, 주식정보제공 서비스 스톡킹 정식 오픈


@http://www.stockking.kr/


핀테크 스타트업 투투나인이 주식정보제공 서비스 스톡킹(Stockking) 서비스를 26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톡킹 서비스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투자 정보 및 추천 종목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전문가들이 실시간 모의투자 시스템을 통해 거래한 내역 및 포트폴리오를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제공해준다. 


개인 투자자들은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추천방에서 종목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아 주식 투자에 참고할 수 있다. 또한 게시판을 통해 전문가에게 투자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투자자들과 정보도 교환할 수 있다. 


스톡킹에는 다양한 경력과 투자 성향을 가진 주식 전문가들이 활동 중이다. 이들의 수익률을 포함한 모든 투자 지표들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사용자들이 쉽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스톡킹 서비스의 장점이다.


9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1위 전문가의 투자 수익률은 18.9%에 이른다. 9월 대북 이슈로 인해 주식 장이 크게 하락했던 것을 고려하면 펀드나 P2P 투자 등과 비교해도 매우 높은 수치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참고해볼 만한 서비스다. 


스톡킹 서비스를 운영 중인 투투나인은 지난달 코스콤(Koscom)과 증권 시세 이용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실시간 시세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투투나인은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등록되어 데이터 이용료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향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스톡킹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오픈 프로모션으로 11월 15일까지 신규 가입자들은 한 달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이용 기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투나인 소개 


투투나인은 주식정보제공 서비스인 스톡킹(Stockking)을 운영하고 있다. 스톡킹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주식 투자 관련 정보를 얻고, 주식 전문가들의 추천 종목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서 기존 불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 타 업체들과 달리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ockking.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