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수)

플레이윙즈, 마이리얼트립과 제휴… 투어상품 할인쿠폰 제공


항공권 특가알림 앱 플레이윙즈가 투어&액티비티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플레이윙즈)


항공권 특가알림 앱 플레이윙즈가 투어&액티비티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리얼트립은 4월 3일부터 16일까지 플레이윙즈 이용자를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플레이윙즈 앱 또는 마이리얼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및 프로모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앱으로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플레이윙즈는 현재 누적 회원 수 2백만 명 MAU 38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항공 앱 중 월간 사용자 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플레이윙즈 개요 


플레이윙즈는 여행자들의 항공권 구입 고민을 해결해 주는 ‘모바일 항공권 중개 서비스’다. 여행객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해 여러 항공사와 여행사에서 발생하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전달한다. 2014년 12월에 첫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25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플레이윙즈를 이용했으며 1000만 번 이상의 특가 소식을 전달했다. 또한 모바일 항공권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활성 사용자 기준 1위를 달성하며 시장 내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플레이윙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laywings


출처: 플레이윙즈

웹사이트: http://playwings.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