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6 (화)

에이치엠컴퍼니, 길 위에서 돈 버는 필수앱 캐시로팡 ‘설날맞이 선물 이벤트’ 진행


길 위에서 돈 버는 앱 캐시로팡이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이치엠컴퍼니)


에이치엠컴퍼니 리워드 앱 ‘캐시로팡’(대표 정헌철)이 설날을 맞아 캐시로팡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시로팡 (Cash Ro Pang)’은 안전 속도 주행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앱으로 별도의 노력 없이 안전 속도로 일정 거리를 주행하기만 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번거롭지 않은 앱 이용 방법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이러한 쉬운 포인트 적립 방법, 다양한 공연 초대 이벤트 등으로 자가 차량 운전자들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적립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캐시로팡은 1월 9일부터 설날 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1월 9일부터 17일까지 가장 많은 가입자 ‘친구추천’을 받은 이용자로 선정된 총 10명은 각종 선물세트 및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지급받게 된다. 


캐시로팡은 갈수록 어렵고 힘들어지는 생활경기 속에서 앱 이용 고객들께 설 귀성, 귀경길에 안전운전과 더불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로 설날 맞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2월 11일에 오픈한 캐시로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캐시로팡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일상을 통해 혜택 주는 리워드 앱 ‘캐시로팡’은 향후 아이폰 유저들 또한 이용 할 수 있게끔 개발과정에 힘을 쓰고 있다

캐시로팡: http://www.cashropang.com/


출처: 에이치엠컴퍼니

웹사이트: http://hmncompany.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