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2023년 G-스타트업 통합 네트워킹 데이’ 성료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7일 원주 오키드 호텔에서 ‘2023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 사업’ 참여기업과 졸업기업들을 대상으로 통합 네트워킹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 사업 선후배 6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창업자 후속 지원을 위한 사업 설명회, 지원 사업 1:1 상담, 선배 창업자의 인사이트 공유 밋업, 네트워킹이 진행됐다.


특히, 선배 창업자의 인사이트 공유 밋업은 2021년 G-스타트업 초기창업 지원사업 졸업기업인 주식회사 노드의 박지훈 대표와 2022년 G-스타트업 창업도약 지원사업 졸업기업인 주식회사 리틀캣의 김대용 대표가 연사로 참여하여, 각각 딥테크 팁스, 해외 전시회 및 바이어 활용 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백현 사업총괄본부장은 “선·후배 기업, 지원 기관과의 유기적 네트워크가 기업 성장을 위한 큰 자산이 될 것이다”라며, “강원혁신센터는 기업들이 지원 사업 이후에도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혁신센터의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 사업’은 도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사업화 자금 지원, 교육, 전문가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