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3 강원스타트업 통합 멘토링 아워’ 원주에서 진행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춘천권 창업지원기관 협의회와 함께 오는 21일 시티호텔원주에서 도 내 (예비) 창업자의 애로 사항 해결을 돕는 ‘9월 강원스타트업 통합 멘토링아워’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멘토링아워’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창업자가 한 장소에서 만나 기업 경영 시 발생하는 애로 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강원혁신센터가 매월 운영하는 통합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9월은 원주에서 진행하며, 빅데이터·AI, 투자, 로컬벤처, 마케팅, R&D, BM, 저작권, 지식 재산권, 디자인, 생산관리 및 제조, 사업계획서, 기술 보증 분야 등 다양한 주제로 멘토링이 진행된다.


강원혁신센터 이기대 센터장은 “다른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듣기 힘든 전략과 주의점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각 사업 단계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며 “9월은 원주, 10월은 강릉으로 지역 창업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춘천권 창업지원기관 협의회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대 창업보육센터, 한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춘천시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강원센터, 춘천 지혜의숲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강원대학교 창업중심대학사업단 총 7개 기관이 참여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