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헤세드릿지, 웰니스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파트너십 체결


헤세드릿지 '달램' 서비스 


㈜헤세드릿지가 도 내 웰니스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와 파트너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헤세드릿지는 기업 임직원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이 기업의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 웰니스 복지 서비스 '달램'을 운영하고 있는 창업기업으로, 지난해 강원혁신센터의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하며 수도권에서 운영 중인 웰니스 프로그램 모델을 강원도로 확장시킨 유망한 창업기업이다.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웰니스 특화 관광지로, 관광객의 쉼을 위한 공간과 요가·명상·GX 등 전문가를 배치하여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달램”을 통해 정선 파크로쉬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프로모션 가격으로 숙소 예약과 조식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달램 웰니스 워케이션 이용 가이드를 통해 업무 생산성과 여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헤세드릿지 신재욱 대표는 “강원혁신센터의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강원도와의 접점 확보에 성공하였다”면서 “작년 시범적으로 운영한 웰니스 워케이션에 60여 개 기업 임직원 1,500여 명이 이용하였고, 올해도 국내 최고 웰니스 리조트인 파크로쉬와 함께하여 도내 웰니스 워케이션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