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Re-Startup 페스티벌 성료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9일, 춘천 KT&G 상상마당에서 2022년 재도전성공패키지 Re-Startup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재창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재도전 창업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CES 2023(국제전자제품박람회) 혁신상을 수상한 슈퍼노바(대표 이상민) 등 강원혁신센터 보육기업 32개 사와 도내 (예비) 재창업자가 참여했다.


재창업자의 재도전을 응원하는 환영사를 시작으로 아카펠라 공연, 2023년 재도전성공패키지 등 창업지원사업 설명회, 현장이벤트, 선배재창업자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됐고, 선배 재창업자는 ㈜애니락 이현진 대표, ㈜위스타 조정권 대표가 참석했다.


강원혁신센터 이기대 센터장은 “실패에도 좌절하지 않고 기업가 정신과 열정으로 끈질기게 도전하는 재창업자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실패경험과 유망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재창업자의 재도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혁신센터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2023년 재도전성공패키지 (예비) 재창업자를 모집한다. 사업비 최대 1억 5천만 원, 투자유치 지원 등으로 구성된 사업으로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K-Startu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