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2 (화)

스타트업

사용자 감성 분석 AI 테크 스타트업 ‘온마이뎁', 시드 투자 유치



사용자 감성 분석 기술을 제공하는 ‘온마이뎁’이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에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가 참여했다.


지난해 1월 설립된 온마이뎁은 자연어처리를 통한 사용자 감성 분석 기술 스타트업이다. 온마이뎁은 기업이 가지고 있거나 SNS에 있는 사용자 텍스트 피드백을 쉽게 분석할 수 있는 MLops SaaS ‘엣센트’'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 엔지니어와 퍼포먼스 마케터는 엣센트가 제공하는 감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온마이뎁은 분석에서 멈추지 않고, 기업 내 고객 경험 개선과,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는 기술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김광수 파트너는 이번 투자에 대해 “온마이뎁은 빠른 실행력과 독특한 기술을 통해 SaaS시장을 노리고 있다. 팀의 기술 역량과 제품의 시장성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헌영 온마이뎁 대표는 “90% 의 고객이 상품 구매 시 긍정적인 리뷰에 영향을 받는다. 고객 피드백들을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지표와 콘텐츠로 바꾸어 비지니스를 개선한다면 엄청난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온마이뎁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엣센트 :  https://www.atsent.ai/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