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 (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혁신센터, 에어비앤비 호스트와 함께 강원도만의 매력 알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에어비앤비와 함께 강원 지역을 대표하는 에어비앤비 호스트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월 공모를 통해 춘천, 평창, 홍천, 양양 등 강원도 9개 시·군에서 총 14명의 체험 호스트를 발굴했으며 이들이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 및 공간을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를 제작해 공개했다. 홈페이지에는 선발된 호스트 외에도 강원 지역에서 활동 중인 대표 호스트들도 함께 소개된다.


​또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한 브로슈어 제작, 홍보용 사진 촬영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강원도의 매력적인 공간을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강원혁신센터와 에어비엔비는 공동 프로모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DMO(관광지 마케팅 기구)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강원도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


​에어비앤비 코리아 손희석 컨트리 매니저는 “에어비앤비와 강원혁신센터가 함께 발굴한 호스트 분들이 강원도의 여러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호스트 분들과 함께 평범함 속에서 특별한 일상을 찾아보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종호 센터장은 “강원도가 가지고 있는 가치를 활용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호스트 분들이 강원도의 즐길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라며 “이 분들과 함께 지역의 매력을 높여 ‘살아보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에어비앤비 랜딩페이지 : https://www.airbnb.co.kr/d/visitgangwon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