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물을 이용한 온열 눈 마사지기, 'Rio'









Aurai 팀, 획기적인 물 추진 온열 눈 마사지기 'Rio' 킥스타터 캠페인 론칭 


'더 나은 삶의 편리함'을 세계에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가지고 있는 Auria사는 대만에 본사를 둔 기술 스타트업으로로 세계 최초로 물 이용 온열 안구 마사지기 'Rio'를 개발했다. 


현대 사회에서 눈의 피로는 심각한 문제가 되었다.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Aurai의 눈을 편안하게 하고 건조한 눈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인 리오(Rio)를 소개한다. 


현대인의 생활 방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심각한 인구 건강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를 하거나 스마트 폰을 보기도 하고, 또한 오랫동안 운전하는 시간들로 눈의 피로는 증가하고 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수분을 제거되어 눈의 심각한 불편 함이 유발되고 있다. 


Rio는 물의 투과성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주위에 적절한 습기를 유지하게 하는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눈의 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장치이다. 


또한 Rio는 모든 사람의 눈에 맞도록 설계되었으며, 알레르기가 없으며, 눈에 아무런 부담도 주지 않는다. Rio는 여행 중에 휴대할 수 있고 마이크로 USB 포트로 충전할 수 있다.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소파에서 휴식을 취할 때 Rio를 사용하여 눈을 상쾌하고 젊어진 눈으로 만들 수 있으며, 여행하는 동안 비행기 탑승 시에도 Rio를 이용하여 눈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Rio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1개 $99에 킥스타터 특별 가격으로 사전 판매를 하고 있으며 2020년 2월 배송 예정이다.


image credits : Aurai

Kickstarter 캠페인 페이지 :  http://bit.ly/rio_kickstarter

Aurai : https://i-aurai.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