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3 (화)

신상품,아이디어상품

태블릿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한 종이 카탈로그, 매직북(Magik Book)





매직북(Magik Book)은 포르투갈 브라가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으로 2주 전에 태블릿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카탈 로그북 Magik Book을 출시했다. 


Magik Book의 페이지가 바뀌면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은 동기화된 비디오, 애니메이션, 음악, 이미지, 대화 형 모델 등으로 응답한다. 


종이 카탈로그를 대체하기 위해 탄생한 Magik Book은 쇼룸, 상점, 이벤트 또는 고객에게 보내기 위한 명품 제품의 마케팅 도구로 설계되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 보석상, 호텔 체인 및 기타 고급 브랜드에 적합하다. 


Magik Book은 전통적인 방법과 현대적인 방법을 결합한 마케팅 도구로...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소개하고 고객에게는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Magik Book은 특허받은 첨단 자기장 기술을 사용한다. 각 페이지에는 나침반 센서를 통해 장치가 집어 올리는 자석 스트립이 있으며, iOS와 Android 기기에서 호환된다.



Magik Book은 스탠드에 접어서 사용자의 방향으로 장치를 기울이거나 책 자체가 평평하게 놓인 경우에 묶여 있다. 맞춤형 앱은 책의 각 페이지에 맞춤화 된 콘텐츠를 보여 주며, 고객의 실제 대상과 함께 증강 현실 체험을 제공한다. 


Magik Book의 CEO 겸 창립자 인 Hugo Ribeiro는 "디지털 시대에도 사람들은 실제 물체와 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고 Magik Book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Magik Book은 또한 중소기업이 자체 카탈로그를 디자인하고 디지털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각 페이지에 동기화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인 Magik Book Creator를 발표했다.



image credits : Magik Book 

Magik Book  웹 사이트 : http://magikbook.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