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4 (금)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엘림넷, 빌려 쓰는 영상 협업 솔루션 ‘나우앤나우-렌트’ 출시


ⓒ http://rent.nownnow.com/


엘림넷이 영상회의 장비와 영상 협업 솔루션을 함께 대여해주는 ‘나우앤나우 렌트’ 서비스를 2019년 1월 7일 공식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나우앤나우 렌트는 화상회의 장비와 솔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구매와 관리 과정에 대한 고민 없이 영상협업 시스템 도입을 할 수 있다.


특히 나우앤나우 렌트는 기존 회의실형 화상회의 장비뿐 아니라 개인용, 그룹용 등 다양한 영상회의 장비도 제공한다. 회의실 환경이나 화상회의를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장비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회의에 실제 참여하는 참석자가 늘어나도 개인용 장비만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다.


나우앤나우 렌트는 엘림넷의 기존 구축형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기술제휴사인 미국 Vidyo 화상 엔진을 접목해 어떠한 네트워크 환경이나 장비에서도 안정적인 품질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엘림넷의 20년 영상회의/영상 협업 노하우를 가지고 최적의 영상 협업 시스템 도입을 지원한다.


엘림넷 박종식 부장은 “비용적 문제 또는 관리상 어려움으로 영상 협업 시스템 구축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나우앤나우 렌트를 통해 쉽게 영상 협업을 도입할 수 있다”며 “좀 더 많은 기업이 영상협업을 업무에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나우앤나우 렌트 : http://rent.nownnow.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