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2 (일)

신상품,아이디어상품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실내 채소 정원, 아이하베스트(iHarvests)





아지웍스(IGWorks)는 2017 설립된 아름다운 원예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으로  첫 번째 제품인 아이하베스트(iHarvests)는 자동화된 완전 독립형 시스템으로 거실이나 주방에서 토마토, 오이, 콩 등 다양한 종류의 30여 개의 과일과 채소를 동시에 재배할 수 있다.


iHarvest는 단지 2.5 평방 피트의 바닥 공간이 필요하며 기존의 원예보다 90 % 더 적은 물을 사용하며 살충제는 필요하지 않다. 또한 iHarvest로 야채나 채소를 재배하여 연감 식료품 비용으로 1,000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IGWorks의  Kickstarter 캠페인은  4월 16일 론칭한 이후 iHarvestTM 특허 출원을 위해 235,000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작은 실내 및 실외 공간, 제한된 시간, 혹독한 계절 및 예측할 수 없는 기후로 인해 가정에서 건강한 농산물을 재배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과, 수경재배 등 기존 시스템 등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고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들고 사용하기가 어려운 점에 IGWorks 창업자 Stevens는 '작은 아파트에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매력적인 실내 정원에서 일 년 내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충분한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서 iHarvests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작은 공간을 위한 완벽한 정원인  iHarvest는 전통적인 야채 밭보다 30-50 % 빨리 생산되며, 농약 및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GMO가 없는 신선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생산하며, 기존의 원예보다 95 % 적은 물과 60 % 적은 비료를 사용한다.


iHarvest는 야채 경작을 재 발견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수경 재배 시스템이며, Indiegogo On Demand에서 구매할 수 있다.


Indiegogo URL : https://bit.ly/315FylU


image credit : IGWorks

IGWorks : https://igwork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