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0 (화)

신상품,아이디어상품

AR을 이용하여 훈련하는 스마트한 축구공, 드리블 업 (DribbleUp) 스마트 축구공



단계별 교육



타임 스퀘어 


드리블 업 (DribbleUp Inc)사는 2016년 설립된 뉴욕 브루클린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드리블 업 (DribbleUp) 스마트 축구공은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할 필요가 없고 증강 현실 엡을 이용한 축구 훈련용 공으로 스마트 폰의 카메라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iPhone 및 Android의 DribbleUp 앱에 연결된다. 


DribbleUp 의 AR (증강현실) 축구 앱은 혁명적인 기술로 모든 선수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여 축구 훈련을 즐겁게 만들며. 선수들은 야간이나 비 오는 날에는  거실에서 훈련을 할 수 있으며 , 목표 분석과 프리 스타일 녹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DribbleUp 앱은 스마트 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축구공을 따라가며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실시간 교육 피드백으로 통합하고 앱을 사용하고 있을 때 다양한 훈련을 거친 후 각 기사의 끝에 피드백과 성적이 제공된다. 


앱의 가상 트레이너는 실시간 오디오 피드백을 통해 대화식 훈련을 안내하고 개선할 필요가 있는 사항을 알 수 있도록 등급 채점을 제공한다. 비가 오거나 외부가 너무 어두울 때에도 가상 트레이너와 함께 방에서 연습하고 게임을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다. 



에릭 포카쉬( CEO : Eric Forkosh)


DribbleUp 사의 CEO인 Eric Forkosh는 "우리는 디지털 세대를 위한 축구공을 재발명했고, 우리의 공은 휴대전화의 증강 현실 앱에 연결되므로 장소, 장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훈련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DribbleUp Smart Soccer Ball  판매가 ; $89.99


구입은 Amazon 또는 DribbleUp 사이트


image credit : DribbleUp

DribbleUp 웹 사이트 : https://buy.dribbleu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