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4 (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디캠프와 함께하는 워크넥트 강원’개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대표이사 김영덕, 이하 디캠프)가 24일~25일 디어먼데이 강릉점에서 ‘디캠프와 함께 하는 워크넥트 강원’을 개최했다.


​워크넥트는 ‘일(Work)을 하며 연결(Connect)되고, 연결을 통해 성장하자’라는 의미로, 지역에서 함께 근무하며 창업 생태계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4일 진행된 워크넥트에는 문화, 관광,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이 참여했으며, 창업초기기업, 여성 기업 등 다수의 펀드를 운용 중인 하이투자파트너스, 비에이파트너스의 현직 투자자와 강원혁신센터, 강원테크노파크, 한국관광공사,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한국발명진흥회 등 5개 기관이 멘토로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를 맞아 25일까지 강릉에 머무르며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을 관람하고 함께 응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홍은진 디캠프 사업팀장은 “강원혁신센터, 강원혁신센터 보육기업 디어먼데이와 함께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과 연계해 행사를 진행해 의미가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연결을 통해 지역 창업 생태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