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Re-Startup 페스티벌 성료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서 2023년 재도전성공패키지 Re-Startup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재도전성공패키지 Re-Startup 페스티벌은 재도전 창업자 성과 공유와 재도전 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2023년 재도전성공패키지 선정 기업 13개 사와 도내 (예비) 재창업자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이복연 주식회사 패스파인더넷 대표의 ‘2024년 스타트업 비즈니스 트렌드’ 특강을 시작으로 유석영 알고케어 주식회사 이사의 ‘오늘의 실패를 내일의 자산으로 바꾸는 회고법’, 선배 재창업자 토크콘서트, 네트워킹 등이 진행됐다.


특히, 선배 재창업자 토크콘서트에 전년도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을 최우수로 졸업한 권형준 주식회사 에스지메디로보 대표, 김우찬 주식회사 피코피코 대표 등이 참석해 재창업자들의 힘찬 도약을 응원하며 타 사업 및 펀딩 준비 등 여러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했다.


백현 강원혁신센터 사업총괄본부장은 “실패에도 좌절하지 않고 남다른 열정과 끈기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재창업자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유망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재창업자의 재도전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