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5 (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2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워크숍’ 성료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강원도 내 유망 창업기업의 지원사업 최종 성과점검과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2022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워크숍’ 행사를 개최하였다.


24일에는 지원사업 참여기업 25개사(초기기업 15개사, 도약기업 10개사)의 시제품 제작 등 사업수행실적 및 기업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창업보육센터, 청년창업사관학교 등 도내 창업유관기관 실무자와 창업기업 간의 네트워킹을 진행하였다. 이날 점검에서 참여기업 중 7개사 (주)늘품내진이앤씨, (주)네오에이블, 농업회사법인 나무와(주), 센트오브사운드, (주)코리아케미칼, (주)씨케이파트너스, (주)리틀캣은 지원사업 최우수등급의 성과를 이뤄냈다.


또한, 25일에는 창업기업 간의 네트워킹 강화와 지원사업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창업기업은 그룹 네트워킹을 통해 성과 및 사업 정보 등을 공유하였고 지원사업 운영팀은 창업기업의 피드백을 통해 향후 사업 운영 및 방향성 등에 대한 개선점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대 센터장은 “해당 지원사업을 무사히 졸업한 참여기업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도내 창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도내 유망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