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재도전 창업자 대상 Re-Scaleup IR 진행


사진 : Re-Scaleup IR Day에 참가한 주식회사 에스지메디로보 권형준 대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9일, ‘2022 강원창업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2022년 재도전 성공 패키지 Re-Scaleup IR Day’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Re-Scaleup 프로그램에 참여한 재창업기업 선정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재창업기업의 피칭과 투자 심사역들의 피드백으로 구성하였으며, 재창업자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도록 피칭이 종료된 후 재창업자와 심사역 간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하였다.


이 날, IR 피칭 심사 심사를 통한 상위 5개 재창업기업에게는 피칭 심층 분석과 투자유치 방향을 수립을 위한 심사역과의 1:1 매칭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기대 센터장은 “재창업기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향을 모색할 것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재창업기업의 아이템이 투자유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재도전 성공 패키지를 통해 성실한 실패 경험과 유망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청년·중장년 재창업자의 성공적인 재창업을 위해 예비 재창업기업부터 재창업 7년 미만의 재창업기업의 사업화 자금 및 성장 촉진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