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8 (목)

스타트업

하프스, 넥스트유니콘으로 사명 변경



스타트업과 전문투자자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하프스가 사명을 (주)넥스트유니콘(nextunicorn Inc.)으로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스트유니콘은 유망 스타트업 11,500여 개의 정보와 네트워크를 전문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로 국내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를 혁신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1,500여 명 이상의 전문투자자들이 넥스트유니콘을 통해 활발하게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있으며, 스타트업과 주고받은 사업계획서 요청은 28,000여 건에 달한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넥스트유니콘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스타트업 투자 시장을 혁신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특히 넥스트유니콘을 발굴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임과 동시에, 넥스트유니콘 역시 미래의 유니콘 스타트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장재용 넥스트유니콘 대표이사는 “국가의 미래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은 단연 창업 관련 지표이며, 창업 기업의 수와 기업 가치, 투자 유치와 매출, 고용 등이 이에 해당한다.”며 “넥스트유니콘은 스타트업과 투자자들을 도와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수많은 넥스트유니콘이 탄생하도록 기여하면서 국가의 미래 경쟁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