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 (금)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일룸, 일룸 강동점에 쇼룸 '일룸하우스' 선보여


사진 : 일룸하우스 전경

image credit : 아파트멘터리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일룸과 함께 일룸 강동점에 쇼룸 ‘일룸하우스’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일룸하우스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 신규 입주를 앞둔 강동 지역의 실제 27평형(89m2) 아파트를 그대로 재현한 쇼룸으로, ‘사랑스러운 두 자매의 집’을 테마로 꾸며졌다. 아파트멘터리는 두 자매를 포함한 4인 가족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보리와 그레이 색감에 무난한 소재를 사용해 얼씨(Earthy) 스타일의 서정적인 무드 공간을 완성했다.


일룸하우스는 인테리어 시공과 가구, 소품 스타일링이 완성된 인테리어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으나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에게 유익하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를 앞둔 고객의 입장에서는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과 마감재를 미리 확인할 수 있고, 가구 구매 전 실제 주거공간에 배치했을 때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아파트멘터리 한은비 리모델링 총괄은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공간과 가구를 만든다는 양사의 가치관이 일치했기에 아파트멘터리와 일룸의 첫 공동 프로젝트인 일룸하우스를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일룸하우스를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도 ‘더 나은 삶’을 향한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