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6 (월)

스타트업

소프트자이온, 주식 리딩 전문 서비스 ‘셀비스iV’ 출시


기업의 고객관계 관리 CRM을 제공하고 있는 (주)소프트자이온이 인베스트 업종에 특화된 주식 리딩 전문 서비스인 '셀비스iV'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셀비스iV는 홈페이지·랜딩페이지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 데이터를 원스톱 통합 관리할 수 있는 CRM으로 고객관리, 문자발송, 통계/분석이 한 번에 가능한 인베스트 업종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이를 활용하면 고객 DB를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기존 고객 유입채널과 셀비스 iV DB를 자동으로 연동시켜 고객정보와 영업활동을 관리할 수 있다. 유입된 신규 고객 DB는 담당자 지정 혹은 일괄 분배가 가능하고, 대량 업로드 기능을 통해 기존 고객정보의 업로드 역시 가능하다. 


셀비스 iV 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무료회원/유료(VIP) 회원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자발송 및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애널리스트별, 영업사원별, 팀별 매출 및 고객터치 기간에 대한 통계 분석을 제공하여 고객관리와 매출관리에 대한 객관적인 피드백도 얻을 수 있다.

·

소프트자이온 이준호 대표는 “셀비스iV는 투자자문업종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기업들이 자동화된 고객관계 관리시스템 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확장 가능한 국제 표준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셀비스  : http://salevis.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