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0 (화)

스타트업

아이지에이웍스, 베트남 스타트업 150곳 대상 마케팅 콘퍼런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31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리는 <Frontier of Digital Growth> 마케팅 콘퍼런스에서 베트남 현지 150여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마케팅 관련 최신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진다고 밝혔다. 


아이지에이웍스는 고도의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과 다양한 기업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성공 사례 발표를 통해 현지 스타트업 성장의 필수 요소인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중요성과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스타트업 붐이 일고 있는 베트남 시장에 데이터 분석 기술 도입을 주도해 성장 가속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지난 6월 아이지에이웍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베트남 기업 ‘피 맥스(PMAX)’도 함께 나서 눈길을 끈다. 피맥 스는 2016년 라자다 CMO 출신이 설립한 베트남의 대표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로 아이지에이웍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플랫폼을 활용한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베트남 현지 유수의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현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관한 교육 및 기술 지원을 확대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이로써 베트남 시장에서 아이지에이웍스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베트남을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초석을 탄탄하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손광래 아이지에이웍스 최고 전략 책임자(CSO)는"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 플랫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지 스타트업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를 지원하며 글로벌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