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0 (수)

스타트업

메디블록, 블록체인 부문 최고의 마케팅 브랜드 선정


사진 : 고우균 메디블록 대표


글로벌 헬스케어 블록체인 선도기업 메디블록이 지난 15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맥스 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행사에서 통합 의료정보 플랫폼 메디블록이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팅적 인사이트를 제공한 회사로 블록체인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맥스 서밋 어워드는 17개 부분별로 후보 브랜드를 추천받아 1차 심사한 후 50여 명의 전문가들이 2차 심사를 진행하여 각 부문별 최종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메디블록은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입증한 독창성을 기반으로 단기간 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을 확보하여 마케팅 효과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블록체인이라는 생소한 산업군에서 타 기업이 참고할 수 있는 마케팅 모범 사례를 창출하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민보경 메디블록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맥스 서밋 어워드에서 선정된 것에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산업군인 블록체인 부문에서 모범사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맥스 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는 업계 최고 전문가와 함께 각 부문별 평가 과정을 거쳐 건강한 광고·마케팅 에코시스템 조성과 업계의 활성화 및 네트워크 조성을 위해 마케팅적 인사이트를 제공했던 브랜드, 플랫폼 등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작년에는 구글 애드워즈, 아이지에이웍스(IGA Works), 애드픽(ADPICK), 스노우(SNOW) 등이 선정됐으며 올해는 애플(Apple)을 비롯해, 토스(TOSS), 스타일쉐어(StyleShare), 야놀자(yanolja) 등이 선정되었다.


한편, 올해로 5회 차를 맞은 맥스 서밋 어워드는 애드테크를 중심으로 글로벌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을 아울러 대한민국 마케팅 생태계를 논의하는 장으로 60개 이상의 회사가 참가했다. 올해는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과 애드테크 시장의 동향과 사례를 공유하고, 전망에 대해 논의했다.


메디블록 : https://medibloc.org/k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