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금)

잉카솔루션, 신제품 케이블 정리기 ‘감끼’ 인디고고 캠페인 론칭





잉카솔루션은 다년간 개발한 케이블 정리기 ‘감끼(gamkki)’를 출시하고 동시에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Indiegogo)에서 크라우드 펀딩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감끼는 체적 적응형 케이블 정리기로서 대소 장단의 케이블에 적응해 최소형으로 깔끔하게 감을 수 있다. 정리 후 쉽게 잠그고 풀 수 있어 케이블 정리, 휴대, 사용,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케이블 롤 정리, 다발 정리, 케이블 홀더는 물론 각종 걸이, 고리 등의 역할도 가능하다. 칼이나 가위로 잘라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감끼는 △플렉시블 몸체 △탄성 고리 △360도 회전 케이블 이완 방지장치 △원 터치 잠금/해제장치 등 스마트 한 기능들로 구성되었다.


이 제품은 이어폰, 충전기, USB, 마우스, 노트북은 물론 TV, PC와 주변의 복잡한 케이블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헤어 드라이기, 믹서기, 전기장판, 선풍기, 히터, 에어컨 등 모든 가전 케이블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10m 동축케이블, 전화선, 멀티탭, 입간판, 전등 등 매우 길거나 굵은 케이블도 쉽게 정리한다. 우리 생활 주변의 모든 케이블을 쉽고 안전하게 사용, 정리, 보관해준다.


감끼는 입간판 등 상업용 케이블, 축사, 비닐하우스 전등선 등 농·수·축산용 케이블, 공사현장 가설 케이블 정리에도 유용하며, 전동공구나 납땜기, 공장 설비 등 산업용 장비, 의료용 장비, 전기통신 공사, 자동차 내부 케이블 등 케이블이 있는 곳이라면 사용 가능하다. 


잉카솔루션 이정수 대표는 “감끼는 새로운 발상의 발명품이다. 케이블 정리 문제를 완벽히 해결하겠다는 일념으로 장기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전 세계로 신속히 보급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린다. 특히 이번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에 힘찬 응원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image credits : 잉카솔루션 

감끼 인디고고 펀딩 페이지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world-s-most-foxy-cable-organizer-gamkki#/

잉카솔루션 : http://www.eco-brg.com/x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