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스타트업

슈토리컴퍼니,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 론칭


슈토리컴퍼니의 좋은식사


반려동물 스타트업 슈토리컴퍼니가 국내 최초로 반건조 기법의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개·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대하는 ‘펫팸족(Pet+Family+族의 합성어)’을 넘어 반려동물을 자신으로 일체화해 아끼고 사랑하는 '펫미족(Pet+Me+族의 합성어)’이 시장의 주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좋은 것만 입히려는 반려인들의 마음에 힘입어 반려동물 연관산업은 양적 성장은 물론 질적 성장까지 가속화하고 있다. 


이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에 가장 어울리는 좋은식사는 반려동물 주식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반건조 기법의 식품으로 자연을 담은 강아지 미트 시리얼을 표방한 제품이다. 


좋은식사는 ‘사료 말고 식사를 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이제는 동물이 아니라 반려 가족으로 자리 잡은 반려동물에게 사료대신 식사를 대접하자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좋은식사는 기존 사료와 달리 모든 입자가 살아있는 미트 시리얼을 식기에 넣고 동일한 양의 물을 부은 후 1분 간 조리하면 따끈따끈한 식사가 완성된다. 


슈토리컴퍼니 김효진 대표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모금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슈토리컴퍼니 : https://shootori.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