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2 (일)

스타트업

망고보드, 콘텐츠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망고보드 다이나믹' 출시



셀프 디자인 플랫폼 망고보드가 콘텐츠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망고보드 다이나믹 서비스를 11월 29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망고보드 다이나믹 서비스는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주목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망고보드에서 작업한 정지 이미지에 액티브한 강조 효과를 주어 다이나믹 콘텐츠로 자동 변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콘텐츠의 텍스트와 그래픽 구성요소에 각각 10가지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어 MP4 또는 GIF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SNS상에 게시하면 사용자 클릭 없이 자동 노출이 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MP4 파일을 삽입시 반복 자동 재생이 가능하도록 3초에서 0초 길이로 제공되며,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탈 및 트위터, 홈페이지 등에서는 GIF 파일 형식으로 동일한 효과를 가져오도록 하였다.


망고보드의 심재홍 대표는 “멀티 플랫폼 시대의 마케터들은 메시지 전달을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주목도 높은 콘텐츠 제작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여해야 하는 애로점이 있다며 망고보드 다이나믹 서비스 출시로 One Source Multi Use 켄텐츠 제작 환경에서 클릭 몇 번으로 정적인 이미지 콘텐츠를 역동적인 콘텐츠로 자동 변환할 수 있게 되어 콘텐츠 제작의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망고보드 :  http://www.mangoboard.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