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9 (월)

스타트업

스마트스터디, 일본 유아영어교육을 위한 ‘핑크퐁’ DVD 출시


스마트스터디가 일본에서 유아 영어교육을 위한 ‘핑크퐁’ DVD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DVD 제품 2종인 ‘핑크퐁 파닉스 동요(Pinkfong Fun Phonics for Kids)’와 ‘핑크퐁 세계명작동화(Pinkfong Fairy Tales The Best 15)’는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퐁’ 동요∙동화 콘텐츠를 통해 파닉스와 영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화면 전환과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에 반복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핑크퐁 파닉스 동요’는 영어 발음 규칙(파닉스)을 익힐 수 있도록 약 50개의 발음 규칙을 56개 동요로 제공한다. 특히, 영어 가사집이 포함되어 있어 부모가 아이와 함께 가사를 확인하고 따라 부르며 학습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핑크퐁 세계명작동화’는 총 15편의 영문 동화로 구성되어 있다. 15편 중 다수가 보육원 및 유치원에서 배우는 동화를 토대로 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하다. 


새롭게 출시된 핑크퐁 DVD 2종은 일본, 라쿠텐 및 일본 세이쿄(생활협동조합)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핑크퐁은 내년 상반기 일본에서 오리지널 고양이 캐릭터와 일본어 버전의 상어 가족 라인 스티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