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2 (수)

스타트업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디지털부문 수상


도티, 잠뜰, 풍월량, 장삐쭈, 떵개떵, 라온, 띠미, 츄팝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브랜드 샌드박스네트워크가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하여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으로 디지털 부문 최우수상은 디지털 브랜드 중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을 보여준 브랜드에게 수여된다. (사)한국마케팅협회는 ‘크리에이터들의 상상력으로 세상 모두를 즐겁게 하겠다’는 목표아래 크리에이터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존중하는 브랜드 경영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아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디지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이사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건전한 창작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회사의 철학을 지켜나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하는 소속사 브랜드이자,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콘텐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공동 창업한 MCN으로 창사 3년만에 1천만명 이상의 구독자와 월 영상 조회수 13억회를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MCN 업계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