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8 (수)

스타트업

케어마인드, 성형 후 회복관리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포터 론칭


케어마인드가 신규 론칭한 성형 후 회복 분석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포터


뷰티 스타트업 케어마인드가  성형 후 회복관리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인 '에포터'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고객들이 수술이 끝난 후 회복 기간 동안 나타나는 점막 들림, 안구건조, 당김 현상, 간지러움, 비대칭, 붓기, 멍, 흉살 등 처음 겪는 증상들이 언제 사라질지 불안함과 답답함을 호소한다는 것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에포터는 사용자의 체질, 수술법, 수술 시기, 수술 부위를 반영해 시기별 증상을 자동으로 분석한다.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복 단계, 회복 속도, 회복 완료도 등 개인 맞춤화된 회복 정보를 제공한다. 


이 앱을 이용하여 성형 고객은 얼마나 회복했는지, 자신의 상태는 어떠한지 등 성형 후 본인의 구체적인 회복 상태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어 불안함과 답답함을 해결할 수 있다. 


에포터의 성형 후 증상 및 상태 분석 기술은 성형 후 회복에 관련된 국내외 연구자료 및 학술정보 그리고 임상데이터를 기반으로 특허 출원되어 있다. 특히 눈성형과 코성형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의료진들이 개발과정에 참여하였다. 


케어마인드 신윤제 대표는 보건복지부의 인증을 받아 해외 성형 고객을 케어해 왔다. 신 대표는 “3년간의 여러 프로젝트와 연구를 통해 병원 안팎에서 일어나는 성형 고객의 다양한 고충에 집중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보다 전문적인 앱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에포터는 베타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다. 


케어마인드  http://www.afot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