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4 (토)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월거래 100억원 돌파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마이리얼트립이 투어&액티비티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월 거래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누적 거래 470억원을 달성한 ‘마이리얼트립’은 올 한해 거래액 1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오픈 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에 힘입어 시작 당월에만 90억원을 웃도는 거래액을 기록하고 월간 손익분기점(BEP)도 넘겼다. 


6월인 지난 달에는 총 100억원의 거래액을 돌파, 올 상반기 이미 지난해 누적거래액을 뛰어넘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https://www.myrealtrip.com/


2012년 첫선을 보인 ‘마이리얼트립’은 자유여행객들과 현지 한인 가이드들을 연결해주는 중개 플랫폼을 주력으로 현재 액티비티, 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항공권 예약 등 약 1만 4천개의 상품을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70여명의 전직원 중 절반이 기술관련 업무를 맡고 있다”며 “트래블 테크 선도 회사로서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여행자들이 본인 취향에 맞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계속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지난 29일 일본 동경에서 열린 글로벌 여행 컨퍼런스 Web In Travel 2018 행사에 국내 스타트업 중 유일하게 대표 패널로 참여했다. 오는 9월에는 UN산하 국제기구인 세계관광기구(UNWTO)와 서울특별시가 주최는 ‘2018 세계도시관광총회’에 세션 패널로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