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스타트업

보이스로코, 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챠오(ciao) 출시


credit : 보이스로코


보이스로코가 그 간 축적된 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API를 기반으로 한 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챠오(ciao)’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챠오는 팀원 간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지원하는 무료 서비스다. 음성 및 영상 통화, 채팅, 파일 전송 등 팀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스크린 쉐어링, 채널 기능 등이 강화되어 조직 간 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슬랙(슬랙 테크놀로지), 스트라이드(아틀라시안) 등 기존 협업 서비스들에 비해 통화 안정성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사용성과 보안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또한 챠오는 기존 사무실 유선전화와 PC, 모바일까지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랜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플랜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회선 번호가 별도로 부여되어 개인의 핸드폰 번호 노출 없이 업무 목적에 맞게 서비스 내에서 외부 전화로 수신 및 발신이 가능하다. 


챠오는 기업 고객뿐만 아니라 사용 인원이나 목적에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또는 스마트폰 앱(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챠오’ 검색 후 다운로드)에서 다양한 관심사 기반의 팀을 개설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보이스로코 : http://www.voiceloco.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