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6 (월)

스타트업

미디어우, 국내 최초 워킹맘 커뮤니티 ‘Hi! 워킹맘’ 베타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회원 가입만 해도 기프티콘 제공, 117명에게 화장품 제공



미디어 콘텐츠 기업 미디어우가 국내 최초 워킹맘 커뮤니티 ‘Hi! 워킹맘’의 베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Hi! 워킹맘’은 국내 최초로 워킹맘을 주제로 한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다. 


‘워킹맘의 행복한 JOB을 위한 커뮤니티’라는 슬로건처럼 워킹맘을 위한 강좌와 행사 정보를 제공하며 자체 SNS 마케터 교육 서비스와 수제품을 만드는 워킹맘의 판매를 돕는 워킹맘 수제품 판매 서비스, 워킹맘 일자리 정보 제공과 다문화 여성들이 해 주는 번역 서비스 등을 주요 서비스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베타 서비스 기간인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Hi! 워킹맘’ 커뮤니티 오픈에 앞서 정식 오픈 전 한 달간 워킹맘들과 함께 테스트와 오류 수정, 서비스 개선 등을 함께 하게 된다. 


이벤트는 3 step으로 나눠져 있다. 1 step은 회원 가입한 모두에게 츄파춥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2 step은 게시판에 글을 남긴 모두에게는 워킹맘SHOP과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 3,000점 제공한다. 마지막 3 step은 오류나 수정사항, 서비스 개선 의견 등을 남긴 참여자 중 117명을 선정하여 립틴트팩, 브로우타투팩, 메이크업 헬퍼더블쿠션 화장품을 증정한다. 


미디어우는 베타 오픈 이벤트가 종료되면 ‘Hi! 워킹맘’ 커뮤니티가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정식 오픈할 것이라며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새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우 송진하 대표는 “사회에서 아주 중요한 육아와 경제활동이라는 두 가지 역할을 해내고 있는 워킹맘이 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고 많은 문제들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사회생활이나 가정생활에서 항상 미안해야 하는 쏘리맘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워킹맘을 위한 서비스를 생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워킹맘이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되는 것들이 있다면 철저히 계획해서 워킹맘 커뮤니티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미디어우 소개 


미디어우(MEDIA WOO)는 마케팅 미디어 콘텐츠 전문 회사이다. WOO는 구애하다, 지지를 호소하다라는 의미로 공감, 진실, 가치, 스토리를 추구하고 있다. SNS마케팅, 언론홍보, 서포터즈, 체험단마케팅, 배너광고 외 새로운 모든 마케팅과 홍보, 광고를 연계하고 기획하고 개발하여 진행하고 있다.


Hi! 워킹맘: http://hiworkingmom.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