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2 (월)

신상품,아이디어상품

AirSelfie, 스마트 폰용 포켓 사이즈 드론 카메라

스마트 폰과 통합되는 유일한 휴대용 비행 카메라







AirSelfie는 스마트 폰과 통합되는 유일한 휴대용 비행 카메라이며  최초의 포켓 사이즈 비행 카메라이다.

4 개의 강력한 프로펠러와 5 메가 픽셀 비디오 카메라로 구성된 AirSelfie는 스마트 폰보다 작은 크기로 최대 66 피트까지 수직으로 비행 할 수 있서 이용자는 자신만의  공중을 가질 수 있다. 


AirSelfie는 iPhone (6, 6, 7, 7 Plus), Huawei P9, Google Pixel 및 삼성 Galaxy S7 Edge를 포함한 가장 유명한 스마트 폰에 연결된다. AirSelfie에는 자체 생성 된 WiFi가 포함되어 있으며 외부 전원 은행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뿐만 아니라 휴대폰 케이스를 통해 충전 용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진동 흡수 시스템과 기내 안정성 시스템은 안정적이고 선명하고 흐르는 이미지를 보장한다.


AirSelfie는 Kickstarter를 통해 선주문 할 수 있으며 배달은 2017 년 3 월부터 시작됩니다.


AirSelfie를 사용하면 가능한 일들

최대 66 피트 떨어진 곳에서 그룹 셀카 및 가족 사진을 찍어 사람과 파노라마 사진 캡처 할수있다.

도달 할 수없는 피사체 및 높은 위치의 실내 및 실외 공중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예 : 스포츠 경기 중 기념물 및 경기장)



작동법 

AirSelfie의 차별화되고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사용 편의성 이다. AirSelfie를 활성화하려면 사용자가 케이스에서 카드를 꺼내어 키면  WiFi를 통해 스마트 폰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비행 카메라는 Wi-Fi (2.4GHz) 네트워크 자체를 생성하며 즉시 이륙 할 준비가 되어있다.


AirSelfie 사용자는 3 가지 다른 비행 모드를 통해 기기의 움직임을 제어하기 위해 무료 iOS 및 Android 앱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AirSelfie는 출발 지점으로 수동 또는 자동으로 반환 될 수 있다. 사용자가 장치 사용을 마쳤 으면 착륙 지점으로 쉽게 되돌려 보낼 수 있다. 간단히 "land to slide"라고 표시된 버튼을 누르면 AirSelfie가 내려서 꺼진다. 이용자는 손을 대지 않고 직접 장치의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AirSelfie에는 비행 시간 3 분을 가능하게하는 4GB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와 260mAh 7.4v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2017 년에 AirSelfie는 300 달러에 시장에 나올 예정이다. 다른 색상으로도 제공되며 추가 스마트 폰 모델과 호환 될 예정이다.


AirSelfie on Kickstarter

AirSelfiesms 2016 년 11 월 17 일에 Kickstarter 캠페인을 시작했다. 

소비자는 AirSelfie를 Kickstarter 웹 사이트 또는 Kickstarter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사, 사진 출처: http://www.airselfiecamer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