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스타트업

코멘토, 중앙대학교와 취업 멘토링 분야 MOU 체결


사진 제공 : 코멘토


코멘토는 중앙대학교 다빈치인재개발원과 중앙인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중앙대학교 학생들은, 1만 3천여 현직자와의 온라인 멘토링, AI 자기소개서 분석,  50만 건의 취업정보 콘텐츠 열람 등 코멘토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코멘토에서 제공하는 3가지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합으로 일괄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로 재학생과 수료생, 졸업생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재학생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층 다양한 현직자 멘토와의 네트워킹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설된 '동문 요청 보기' 메뉴를 통해 중앙대학교 졸업 멘토가 모교 후배를 찾아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으며, 현직자 리드 멘토의 지도로 직무를 미리 체험해보고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Action Learning Program인 직무 부트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실무자 관점에서 자기소개서 및 면접을 준비할 수 있고 직무 관련 경험 및 포트폴리오를 획득할 수 있다.


코멘토는 중앙대학교와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의 시스템 고도화와 신청자 및 학교 취업지원 관리자 페이지를 리뉴얼로 취업지원 담당자의 데이터 기반 취업지원 전략과 효율적 업무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