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6 (화)

스타트업

공유오피스 저스트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JustCo Campus 론칭


JustCo at AIA Central, Jakarta/ credit : JustCo


코워킹 오피스 JustCo는 JustCo Campus 서비스 론칭을 8일 발표했다. JustCo Campus는 지도자를 육성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으로 NewCampu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원격으로 학습과 네트워킹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2020년 7월부터 JustCo Campus를 론칭하여 멤버 및 일반인에게 1:1 비즈니스 상담부터 대규모 그룹 워크숍, 패널 토론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형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공간의 활용과 네트워킹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진 지금 이미 많은 회원들이 가입을 시작하였으며 JustCo Campus 회원들은 업계 리더 및 고위 경영진과 함께 Power Breakfast 및 Power Lunch와 같은 네트워킹 기회에 참여할 수 있다.


JustCo 캠퍼스의 네트워킹 효과는 서울뿐만 아니라 JustCo가 진출한 방콕, 자카르타, 멜버른, 싱가포르, 상하이, 시드니 및 타이베이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의 8개 주요 도시에서 누릴 수 있으며 JustCo Campus로 연결된 클럽에서 다른 나라의 회원과 연결될 수 있다. 전례 없는 어려운 시기에 JustCo Campus에서는 성장 사고, 위기 상황에서의 리더십, 재정적 문제 해결과 정신 건강과 같은 적절한 주제가 신중하게 선택되었으며 가상 커뮤니티를 통해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도 함께 준비 중이다.


저스트코 설립자 겸 CEO 공 완싱(KONG Wan Sing)은 “JustCo Campus는 새로운 통합 학습 경험을 제공하여 조직이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개인이 자신의 전문 및 개인 역량에 대한 지식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JustCo는 항상 회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NewCampus와 파트너가 되어 풍부한 지식을 커리큘럼에 제공하고 커뮤니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와 같은 시기에 우리 지역 사회를 가상으로 연결하고 디지털 공간에서 학습이 계속되도록 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