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4 (수)

크라우드펀딩,투자

크라우디, ‘두런두런(Do Run Do Run) 스타트업’ 개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진행 예정기업 4개 사 참가예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가 ‘두런두런(Do Run Do Run) 스타트업’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두런두런 스타트업’은 크라우디에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예정인 기업을 만날 수 있는 소규모 네트워킹 자리이다. 이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대표가 직접 사업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사업화 과정에서의 우여곡절, 크라우드펀딩으로 함께할 소액주주들과의 지향점 등을 진솔하게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기업은 총 4개사로 ▲㈜3CMedia (광고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변기를 통한 광고업 영위), ▲㈜MK (저비용의 혁신적인 워셔액 ‘카글’과 ‘MK Saver’ 제조 및 유통)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 (독일 마이스터 학교의 유일한 한국분교, 떠오르는 정육점 ‘블루메쯔’ 운영), ▲㈜제이케이크래프트 (부산지역 특산주 1호 막걸리 ‘기다림’ 제조 및 유통)이다.


두런두런 스타트업은 7월 30일, 8월 1일 각각 종각역, 삼성역 부근에서 총 2회 개최된다. 스타트업 대표와 예비 투자자 간의 심도 있는 네트워킹 진행을 위해, 이번에는 각 회차별 30명의 인원으로 제한되어 진행된다. 구체적인 장소와 안내 또한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참석자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크라우디 김주원 공동대표는 “투자자분들이 스타트업 투자에 대해 고려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보시는 것 중에 하나가 회사의 대표”라며 “크라우디는 이런 투자자들의 니즈를 해결함에 있어 ‘CNL(Crowdy Night Live)’, ‘굿모닝 김사장’, 이번에 진행하는 ‘두런두런 스타트업’까지. ‘스타트업-투자자’를 연결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두런두런 스타트업 :https://www.ycrowdy.com/news/detail/81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