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그립 클라우드 원클릭 기능 신규 출시


credit : 그립컴퍼니


그립컴퍼니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SaaS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가 ‘원클릭 기능’을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립 클라우드는 기업이 자사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라이브 커머스를 할 수 있게 만든 솔루션이다. 기존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은 자사몰 내 연동 및 방송에 필요한 기능을 수정할 때 전문 개발 인력이 작업을 해야 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었다.


그립 클라우드의 원클릭 기능은 복잡한 스크립트 작업 없이 자사의 웹 또는 앱에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을 연동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운영 툴이다. 클릭 몇 번으로 라이브 방송 송출에 관한 모든 세부 설정 및 브랜드에 맞춘 커스텀 설정이 가능하고 즉시 수정을 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한 운영이 가능하다.


‘템플릿’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설정을 저장, 매번 따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플레이어 스타일을 언제든 구현할 수 있어 유용하다. 고객사는 ‘홈&위젯’ 기능을 통해 라이브, 쇼츠, 배너로 구성된 독립적인 랜딩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푸드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은 웹과 앱 연동 후 첫 방송 구매 전환율이 6%, 앱 다운로드 수는 기존 기간 대비 2배 증가했다.


그립컴퍼니 PS본부 임삼열 본부장은 “원클릭 기능을 통해 도입 과정이 효율적으로 단축됐고, 각 브랜드는 자사 앱, 웹에 라이브 커머스를 빠르게 내재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브랜드별 커스텀한 설정과 유연한 운영을 통해 ROI를 높이는 솔루션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그립컴퍼니 : https://gripcorp.c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