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스테이폴리오, 500여 개 파인 스테이 예약 가능한 기업용 B2B 상품 출시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주)스테이폴리오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B2B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B2B 상품은 스테이폴리오만의 큐레이션 된 파인 스테이를 기업 상황과 필요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 상품권인 기프트 카드와 충전형 상품인 스테이 캐시로 구성됐다.


기프트 카드는 기업 필요에 따라 금액과 수량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 한 스테이를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어 VIP 고객 혜택 혹은 이벤트 상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잔액은 소멸되지 않고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


스테이 캐시는 임직원 복지에 적합한 상품으로 예산에 맞게 충전하여 사용 가능하다. 기업 계정에서 예약 내역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복지와 예산 관리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업 상황과 임직원 취향에 맞는 스테이를 예약하고 해당 예약 내역을 임직원에게 전달할 수 있다. 미사용 한 캐시는 기간 내 환불이 가능해 예산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복지 제도로 활용 가능하다.


B2B 상품은 국내외 500여 개의 파인 스테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축가의 집, 제주 전통 돌집, 한옥, 헤리티지 홈부터 에어스트림, 캐빈 등의 아웃도어 스테이까지 기존 숙박시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스테이들이 대상이다.


스테이폴리오 이상묵 대표는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숙박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다양한 지역과 스타일의 스테이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추후 일반 고객 대상으로도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폴리오 : https://www.stayfolio.com/

관련기사